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Avast 안티바이러스

[FAQ] UI failed to load 오류 발생시 재설치 안내

어베스트코리아 2017. 5. 29. 23:58

최근 윈도우즈 10 업데이트를 진행 하신 경우에  어베스트 백신이 실행되지 않고 "UI Failed to load"가 뜨고 실행되지 않습니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보안 정책에 의한 것으로 어베스트 재설치가 필요합니다.


이런 경우 윈도우와의 호환성 문제로 어베스트 유저 인터페이스가 구동되지 않아 어베스트 재설치가 필요합니다. .


위와 같은 윈도우 10 업데이트 이후 문제가 발생하면 어베스트 재설치를 진행하셔야 하는데 다음과 같은 절차로 재설치하시면 됩니다.


1. 설치 제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먼저 제거하여 줍니다(또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에서도 가능) 
    설치 제거 도구http://www.avastkorea.com/support/tools.asp


2. C:\Program files\avast software 폴더와 C:\programdata\avast software 폴더를 찾아서 삭제


3. PC 재부팅


4. 자신이 사용하는 어베스트 제품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 최신 버전을 재설치
(월정액 상품의 경우 
http://shop.avastkorea.com/login/ 에서 로그인한 후에 다운로드 가능)


이와 같이 수행하면 어베스트가 정상설치가 되며 문제 해결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