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에디슨전력건설 윈도우디펜더에서 Avast 비즈니스로 변경 후 업무효율 70% 상승

어베스트코리아 2019. 8. 6. 16:49

에디슨전력건설은 미국 전역에서 전기 전송 및 분배 인프라에 전력을 구축, 수리, 복구하는 전력건설 업체로 약 250여명의 직원이 있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IT팀은 단 1명의 엔지니어로 250여 명이 사용하는 모바일 장치와 워크스테이션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현장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대부분 회사 밖의 휴대폰 또는 노트북, 태블릿으로 회사 업무를 하고 있으며 모든 기기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패치하고, 네트워크 연결 보안 등을 관리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담당자인 더그 위트필드씨는 4년전 입사하였을 당시 전용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 PC에서는 윈도우 디펜더를 사용하여 제한된 바이러스 백신 기능만을 사용해 왔으며 기능과 위협에 대한 대처가 어려워 이에 실망하여 어베스트 무료 버전으로 전환하였습니다. 지금은 어베스트 비즈니스 중앙관리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어베스트의 패치관리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 비즈니스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급 품질과 높은 위협 감시 수준을 제공하고 있어 보안 영역과 관리 부분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몇 년전 워너크라이 랜섬웨어가 공격을 했을 때 어베스트가 효과적으로 랜섬웨어 감염을 차단하여 어베스트의 방어능력을 체감하였고 모든 사람들로 부터 감탄을 받았다고 합니다.

 

중앙관리식 솔루션을 통해 가시성 및 용이한 관리제어 능력을 높여서 악성 프로그램이나 의심스러운 WIFI 네트워크 접속 차단, 피싱 메일 및 스팸차단, 그리고 방화벽을 통해 중앙에서 한눈에 쉽게 위협을 인지하고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점이 어베스트 비즈니스의 큰 장점입니다.

 

중앙관리콘솔에서 더그씨는 실시간으로 알람을 받고 업데이트하고, 위협에 대한 보고서를 생성과 모니터링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위험 요소를 어떻게 격리하고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이를 어떻게 처리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우수하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고위 경영진에게 회사의 보안이 어베스트 비즈니스 제품을 통해 보호되고 있다는 것도 보고하였고 이를 통해 보안 대책을 개선하고 사용자들의 보안 관행에 대해 의식교육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 회사는 중앙관리 콘솔에 통합된 Avast 비즈니스 패치관리 서비스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수적인 패치나 업데이트는 모두가 필요하므로 다른 패치 솔루션을 사용해왔습니다.  그러나 콘솔 내에서 제공하는 패치 관리는 스케줄링과 자동화를 진행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업무 관리에 상당한 시간을 절약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더그씨는 우리의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가 어베스트를 통해 보호되고 있다는 것이 마음의 평화를 주는 가장 중요한 핵심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Avast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한 이후, 더그씨는 자신이 최소한 70% 더 효율적으로 일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전반에 대한 가시성을 100% 향상시켰다고 말합니다. 그는 Avast 비즈니스가 없이는 내 일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보안 서비스 제공의 모든 측면을 자동화할 수 있다는 것과 자동 이메일 알림과 보고서를 통해 나는 개별 사용자를 감시할 필요가 없고 우리 네트워크의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일 몇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이 회사에 나 혼자 IT 업무를 진행하지만 어베스트 비즈니스를 통해 오버헤드나 관리비 없이 다른 직원이 내 팀에 근무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 분의 회사 역시 어베스트 비즈니스 중앙관리 백신을 고려할 것을 추천합니다.

 

작성 :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

원문 : https://blog.avast.com/avast-business-helps-edison-power (번역은 조금 의역하였습니다)